다이어리R

삼양 F&B 세븐 스프링스x셰프콘서트 “SUMMER NIGHT”

 

 

삼양 F&B 세븐 스프링스x셰프콘서트

“SUMMER NIGHT”

 

 

삼양그룹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세븐스프링스는 2019년 7월 11일- 12일 양일간 목동점에서 셰프 콘서트와 콜라보레이션한 “SUMMER NIGHT” 디너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븐스프링스 내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뷔페 메뉴와 함께 셰프의 스페셜 메뉴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하이네켄 바, 그리고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삼양사의 우수한 가공 먹거리를 활용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스카이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븐 스프링스 목동41타워점 에서의 특별한 금요일 밤을 즐기기 위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이 행사 동안에는 특별히 두툼한 빵에 연어와 버섯 토핑을 올려 만든 2가지 `부르스케타’와 와인과 허브로 마리네이드 한 아롱사태를 3시간 이상 천천히 익혀 부드럽고 깊은 맛을 낸 `브리사토 알 바롤로’ 가 모든 고객에게 서브되었으며 뷔페에는 프랑스 전통 수프인 `비스크 차우더 스프’와 머랭을 올려낸 `프렌치 브리오슈 토스트’가 스페셜 메뉴로 제공되었다. 
 

 

 

또한 황인선, 미드나잇 등 실력파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기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외식 공간에서 반짝이는 서울의 야경을 배경삼아 펼쳐진 실력파 셰프의 특별한 유러피안 디쉬와 가수의 미니 콘서트를 즐기는 신개념 외식 다이닝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를 시작으로 세븐스프링스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별한 메뉴를 접목하여 외식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이전글목록보기다음글
페이스북트위터